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

31 Zarifa Aliyeva St, 바쿠, 1000, 아제르바이잔

+ 63

날짜, 가격, 선호 사항에 딱 맞는 최고의 바쿠 호텔을 찾아보세요

사이트 수백 곳에 올라온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세요

무료 취소가 가능하거나 평점이 훌륭한 객실 상품을 찾아보세요

객실 및 가격 비교하기

100여 개의 사이트를 비교해서 특가 상품을 추천해드려요.logos
1박

같은 숙소에 대해 여러 상품이 있을 경우 가격, 스카이스캐너의 매출 전망 등 여러 요인에 따라 정렬 순서를 결정합니다.스카이스캐너의 검색 방식 알아보기

파트너사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객실 요금, 세금 및 수수료가 다르게 계산될 수 있습니다. 언어와 통화 역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요약 정보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아웃 종료 시간:
12:00

편의시설

와이파이
에어컨
공항 셔틀 버스
수영장
헬스클럽
스파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 상세 정보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

바쿠에 자리한 InterContinental Baku by IHG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Freedom Square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야간 오락거리,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식을 즐겨보세요.

평점 및 후기

청결4.4
위치4.5
서비스4.2
부대시설4.5

여행자 후기

여행객의 추천을 받음
커플

작성일: 2017. 1. 10.

숙박 시기: 2017년 1월

좋은!

제 2 차 묵었고 아주 만족스럽지 배거본드 인 호텔 입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 새로 리모델링 객실, 무선 인터넷과 아침 식사 conteninetal. 친구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음 시간까지

호텔 답변

작성일: 2017. 1. 12.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your recent stay with us at Vagabond Inn. We sincerely appreciate your business. We are very pleased to hear you enjoyed your stay and for recommending our hotel to other travelers. We hope to see you again soon, and have a great day.
가족 여행객

작성일: 2017. 6. 10.

숙박 시기: 2017년 6월

이 호텔은 종료! 이곳에 머무르지 마세요!

제가 운전 에 모텔. 제가 알고 있는 것이 없다는 것에. 이 끔찍한 곳에서 같은 낡은 것이 떨어져. 우리가 도착한 9:00 오후. 제가 예약한 곳이 한 달 전에 예약이 취소하기 때문에 도착했을 때는 내 말에 대해 미리 카드 충전이 되지 않아. 이건 제가 내 거짓말 때문에 있는 거대한 amex 제한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늦게 도착해서 제 방을 주어. 이제 저는 아이들과 함께 이 호텔에 갇혀 헤밋 없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방에서 묵을 수 있는 별 5개 중에서 베스트 웨스턴 모텔 이 재해. 여기서 숙박하지, 끔찍한 서비스,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무례하고 화가 날 때는 눈에 띄게 웃었다. 차에, 업그레이드를 할 것 같아요!

호텔 답변

작성일: 2017. 6. 15.

We are very sorry to hear of your experience upon your arrival at our hotel. We are looking into the circumstances of your reservation, because you should have received notification that your card had not worked, and that you should give us another. In saying that, we are also looking into whether your reservation was directly with us, or with one of our booking partners (who should follow the same process). Either way, we apologize that you were not dealt with in a more sympathetic manner when you attempted to check-in and were visibly upset. This is not at all the type of service that we wish to offer our guests, and we will speak to our front desk team to ensure that they are crystal clear that we must be friendly and professional at all times, and that we must assist our guests, or potential guests, in any way that we can. Thank you for your feedback on your experience, we are truly sorry that it was so poor. Best wishes, Hotel Management
가족 여행객

작성일: 2017. 5. 1.

숙박 시기: 2017년 4월

여기에 유지되지 않습니다

끔찍한 서비스; 무례한 사람들이; 약속의 편의 시설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세탁, 이른 체크인, 체크아웃 이 늦게); 필 링 페인트 욕실; 배터리 없이 연기; 방은 담배 냄새가; 더러운 층 및 카운터. 몇 달러 나 지불 하면 추가 및 다른 사라. 이 곳은 모텔 에서 본 최악의 호텔 이다.

호텔 답변

작성일: 2017. 5. 9.

Thank you for sharing your concerns with us. We try very hard to make our guests stays as pleasant as possible and it is always a disappointment when we hear that one of our guests has not enjoyed their stay. Our room service team works hard making sure rooms are prepared well daily, so we are very sorry to hear that you did not find your room clean and well maintained. Please know that we will be looking into this to ensure this does not happen again. Best wishes, Hotel Management
가족 여행객

작성일: 2017. 4. 30.

숙박 시기: 2017년 4월

무례하고 어려운 서비스!

전에 전화로 예약을 할 수 있게 해주지 않고 일찍 체크인 프런트 데스크 직원, 우리의 방에 도착했을 때 마지막으로 나타났다 하고 페인트를 필링 도 담배 냄새가 났습니다. 얇은 수건은 가끔 얼룩이 깨끗한 사람이 있을 때 요청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어려운 하라.

호텔 답변

작성일: 2017. 5. 6.

We are sorry that we were unable to accommodate you with an early check in. We do allow our guests to access their rooms early if the room has been cleaned and checked, but often, as we must wait for departing guests to leave their room before we can clean it, rooms are not ready until check in time. We are sorry that this made us appear difficult to deal with, we can assure you that we are anxious to please our guests in every way possible We appreciate your business and your feedback, thank you. Best wishes, Hotel Management
단체 여행객

작성일: 2017. 4. 9.

숙박 시기: 2016년 5월

끔찍한

저는 이곳에 다시 돌아왔을 땐 오후 2시에 모텔 을 해제하고 원추형 일요일. 이 모두가 있어서 언제든지 알림이 없습니다. 아무데도 가지 않는 한 다른 주차장으로 이동하는 (우리의 친구는 아픈 및 드라이브 콘.
직원이 나와서 우리를 시작하는 고함 소리에 청구 한지 다시 주차장으로 올 수 없다 - tarmacked. 내가 말했듯이, 메모 없음, 경고 없이, 하기로 되어 있는 이 방법을 알고? 할 수 있는 계획이 있는 경우. 그 밖에 모든 사람들이 명확하게 공지 하지 않은 다른 차를 주차 가 여전히 tarmacked.
그냥 여자애 에게 말을 한 직원은 " 보지 않 구? " - 우리가 우리를 무시하는 어떤 설명도 할 수 있는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남녀 차별 채식주의자 의 직원이 나를 거부합니다 (여자, 남자를 그냥 무시 만 내 대답을 하자. 우리는 빨리 짐 왼쪽, 제일 많이 분노 본 였다. 끔찍한 끔찍한 끔찍한.

호텔 답변

작성일: 2017. 4. 10.

We are very disappointed to read of your experience with us - it does not sound like the pleasant, relaxing time that we want to provide for our guests. We should certainly have made our guests aware that we were tarmacking the driveway, and provided information about how we wanted our guests to enter the property. Please accept our apologies that this was not done, and that you were kept abreast of what was happening. We will ensure that we bear your comments in mind in future when we plan on doing work that impacts on our guests. Thank you for your feedback. Best wishes, Hotel Management

훌륭한 위치

4.5

31 Zarifa Aliyeva St, 바쿠, 1000, 아제르바이잔|도심에서 0.76km

즐길 거리 10곳0.89 km 이내

교통 수단2.59 km 이내

공항20.42 km 이내

체크인과 체크아웃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아웃 종료 시간:

12:00

유용한 정보

추가 침대

침대 추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아용 침대

유아용 침대 추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 자주 묻는 질문

예,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 에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에서의 체크인 시간은 15:00부터이며, 12:00전까지 체크아웃하셔야 합니다.
아니요,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주차 시설이 있는 호텔을 찾으신다면, 검색 결과에서 '편의시설' 아래 '주차장' 필터를 사용해 조건에 맞는 숙박 시설만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에서 바쿠 도심까지의 거리는 0.8km입니다.
인터컨티넨탈 바쿠 호텔 바이 IHG의 위치는 아제르바이잔 바쿠이며, 바쿠 도심에서 0.8km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