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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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박
이용 가능한 요금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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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정보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 시간
12:00
조식
조식 이용 가능
반려 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추가 요금 지불
유/소아
가족 친화적 호텔입니다

편의시설

와이파이
주차장
에어컨
헬스클럽
스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 상세 정보

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

Hyperion hotel Hamburg는 슈파이셔슈타트에서 800m 떨어져 있습니다. 11층에 위치한 BAR 11과 구내 레스토랑인 Gaumenfreund를 이용해보십시오.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유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바에서 도시 너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해보십시오.

평점 및 후기

청결
4.6
위치
4.5
서비스
4.5
부대시설
4.2

여행자 후기

필터링 기준
정렬 기준
여행객의 추천을 받음
가족 여행객

작성일: 2024. 10. 21.

숙박 시기: 2024년 10월

사랑 이 호텔

멋진 호텔입니다. 예상보다 훨씬 좋습니다. 확실히 돌아올 것이다. 아침 식사 - 내가 함부르크에서 먹은 최고의 및 빠른 체크인 - 완벽했다.
방은 깨끗하고 좋은 전망. 커피와 무료 미니 바는 긴 하루 후에 좋은 방.
또한 도시, 슈퍼마켓 및 버스 정류장 근처에 있습니다.

호텔 답변

작성일: 10월 23일

Dear Guest,
Your review is simply wonderful - thank you very much! It is very important to us that our guests feel comfortable. It's great that we managed to impress you with our friendly staff, our good service and the quality of us. We are happy to pass on your words of praise, because your satisfaction is the merit of all employee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ur hotel soon!
Your H-Hotels team,
Stefanie Bergforth - Online Reputation Management
출장객

작성일: 2024. 6. 29.

숙박 시기: 2024년 6월

나에 관해서는 훌륭하고 즐거운 경험이 아닙니다. 직원들은 그렇게 친절하지 않았다

불행히도 나에 관해서는 훌륭하고 즐거운 경험이 아닙니다. 내가 택시로 도착하자마자 포터 사람은 그냥 날 무시하고 옆으로 다시 호텔 (아마도 그들은 나를 닮은 사람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위치와 청결도 평균이었다. 화장실은 나쁜 냄새와 내 체류 동안 냄새가 있었다. 방은 매우 뜨겁고 심지어 내가 불평 할 때 엔지니어는 그것을 보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있었고 여전히 동일했다. 나는 내가 도착했을 때 철을 요청했지만 나는 매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했고 그것이 마침내 도착할 때까지 리셉션에 여러 번 전화해야했다. 객실 자체의 청소는 매우 좋지 않았다, 침대 시트에 머리카락이 있었고, 베개 케이스는 적절하게 삽입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서둘러 수행하지만 실제 베개는 여전히 베개 케이스에서 벗어났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4 성급 호텔에 대해 더 나은 것을 기대하고있었습니다.

호텔 답변

작성일: 7월 7일

Dear Guest,
Your review is simply wonderful - thank you very much! It is very important to us that our guests feel comfortable. It's great that we managed to impress you with our friendly staff, our good service and the quality of us. We are happy to pass on your words of praise, because your satisfaction is the merit of all employee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ur hotel in Hamburg soon!
Your H-Hotels team,
Stefanie Bergforth - Online Reputation Management
가족 여행객

작성일: 2024. 6. 4.

숙박 시기: 2024년 5월

별 5개 근처도 아니고 별 3개일 수도 있습니다.

이 호텔은 견고한 3성급 호텔이며, 5성급 호텔은 아니지만 상상력이 뛰어납니다.
우선 건물 전체나 방이나 바닥이 아닌 건물 전체에 AC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직원의 인정에 따르면 에어컨은 여름에 수리 중이었고 에어컨도 전혀 없었고 팬도 없었습니다. 호텔에는 에어컨이 수리될 때 고객에게 제공할 팬이 한 명도 없습니다. 우리는 7박 7일 동안 머물렀는데 에어컨이 없었습니다. 팬에 가장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던 것은 팬을 요청할 때 팬-히터를 제공했다는 것입니다. , 팬-히터.
이에 대해 리셉션을 괴롭힌 후 우리는 사람들이 체크아웃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방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물건을 다시 포장하고 직원이 우리를 더 시원한 방으로 옮겨줄 것이라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짐을 꾸리는 데 한 시간을 보냈고, 돌아온 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리셉션과 논쟁한 후 그들은 친절하게도 더 낮은 카테고리인 카테고리에 있는 다른 방을 제공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필요해서 가질 수 없다는 말을 들었는데 갑자기 침대가 충분히 커졌습니다.
나는 제정신이었고 그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고 더 많은 논쟁 끝에 그들은 우리에게 태양에서 멀리 떨어진 건물 반대편에 있는 더 큰 방을 제안했지만 여전히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새 방이 더 넓고 좋았습니다.
집안일은 실패와 실패, 히트 없음, 매일 뭔가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화장품을 리필하지 않고,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지 않고, 더러운 컵을 제거하지 않고, 쓰레기통을 비우지 않거나 욕실 용품을 리필하지 않는 등의 일을 했습니다.
전체 경험의 유일한 보상 요소는 호텔에 고용된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직원들을 탓할 수는 없습니다.
가격이 전혀 가치가 없기 때문에 근처 호텔에 묵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 답변

작성일: 6월 5일

Dear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We are sorry to read that we were unable to convince and inspire you in several areas. Please be assured that we want to give each of our guests a pleasant stay. We are therefore very interested in your impressions and experiences and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Of course we hope that one day we will be able to convince you of our Hyperion Hotel and our standards. Until then, we wish you all the best and a good time. Best regards,
Your H-Hotels team
Stefanie Bergforth – Online Reputation Manager
커플

작성일: 2024. 2. 20.

숙박 시기: 2024년 2월

러블리 호텔

사랑스럽고 친절한 직원과 호텔에서 본 아침 식사에 대한 가장 큰 선택을 갖춘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11층에 위치한 사랑스럽고 분위기 있는 라운지에서는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침대는 정말 크고 매우 편안했습니다. 밤에는 어떤 소음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함부르크에 간다면 꼭 이곳에 다시 머물고 싶습니다.

호텔 답변

작성일: 2월 21일

Dear Guest,
Your review is simply wonderful - thank you very much! It is very important to us that our guests feel comfortable. It's great that we managed to impress you with our friendly staff, our good service and the quality of us. We are happy to pass on your words of praise, because your satisfaction is the merit of all employee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ur hotel in Hamburg soon!
Your H-Hotels team,
Stefanie Bergforth - Online Reputation Management
나홀로 여행객

작성일: 2023. 9. 18.

숙박 시기: 2023년 9월

이 끔찍한 호텔에서 벗어나세요(역대 최악의 환대)

나는 내 인생에서 그렇게 나쁜 환대를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리셉션 직원은 전혀 친절하지도 친절하지도 않았습니다. 첫날 밤에 우리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를 방으로 가져오라고 리셉션에 전화했습니다(방에 작은 개가 있었습니다). 밤 컨시어지는 제가 문을 열었을 때 개가 한 번 짖었기 때문에 너무 무서웠습니다. 밤 컨시어지는 너무 화를 냈고 그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를 바닥에 세게 던지기로 결정한 곳에서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고(그의 표정은 너무 위험해 보였음) 떠났습니다. 그날 밤 나는 잠을 전혀 자지 못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잠이 들었습니다. 아침에 리셉션에 가서 매니저와 통화하기로 결정했는데, 당직 매니저는 어젯밤 상황을 이미 다 알고 있던 매들린이었는데, 그녀는 한 발짝도 떼지 않았고, 최소한 사과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건너뛸지 말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를 기다렸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다시 한 번 상황을 아주 짧게 설명했고, 그녀가 우리에게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방에 있는 무언가(과일)뿐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휴가가 이미 망가졌기 때문에 보상으로 더 많은 것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매니저에게 얘기한 뒤 다시 연락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아무도 나에게 뭐라고 말하러 오지 않았기 때문에 리셉션에 상황에 대해 여러 번 물어봐야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우리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출발 마지막 날 우리는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 중 가장 놀랍고 유쾌한 사람인 컨시어지 Claus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그럴 자격이 있으므로 관리자 직위로 승진해야 합니다). Claus는 전체 이야기를 이해하려고 노력했고 내가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고객 관계 관리자 직위를 가진 소녀가 와서 Oliver라는 지역 관리자 Nord의 방문 카드를 사용하여 동료 Claus(특히 손님 앞에서 매우 무례함)를 방해했습니다. , 그녀는 최악의 태도로 와서 올리버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지역 관리자가 그렇게 말하고 내가 직접 연락 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논쟁을 시작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일이군요? 나는 손님으로서 그에게 연락하여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나는 그들이 Madeline을 무엇에 사용하는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해했듯이 그녀는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행복한 손님보다 지역 관리자에게 돈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 매우 분명해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최악의 경험입니다. 클라우스는 최고의 팀원이었고 다른 누구도 아니었습니다. 엉뚱한 사람에게 높은 자리를 주기보다는 다시 한 번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클로스. 너는 최고야.

호텔 답변

작성일: 9월 19일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We are sorry that your stay was not perfect in all areas. We have spoken to the hotel about the incident and would like to apologize again for the inconvenience. Our colleague was frightened by the fact that your dog came out of the room and barked and did not intentionally throw the bathrobes on the floor. We have already apologized for this several times on site and, as a sign of our goodwill, we offered you a waiver of the underground car park on the first night. You also received an apology package in the form of fruits. Unfortunately, this compensation wasn't enough for you because you asked for a free night. Unfortunately, we cannot fulfill this request because it was not proportionate. We can understand your anger and sympathize, but your behavior at the reception was not appropriate because you were very loud towards the staff. You are also welcome to contact us directly so that we can go through everything with you personally. We will continue to work on this so that you are completely satisfied next time and keep us in positive memory.
Warm regards from Hamburg,
Your H-Hotels team
Stefanie Bergforth - Online Reputation Manager

훌륭한 위치

4.5

Amsinckstraße 39, 함부르크, 20097, 독일|함부르크 중앙역에서 0.82km

즐길 거리 10곳2.80 km 이내

0.82km
1.49km
2.14km

교통 수단3.21 km 이내

0.55km
0.62km
0.64km

공항54.72 km 이내

9.62km
54.72km

체크인과 체크아웃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아웃 종료 시간:

12:00

유용한 정보

유/소아

가족 친화적 호텔입니다

침대 추가

2세 이하

유/소아들은 무료로 침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6세 이하

유/소아들은 무료로 침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7세에서 12세

유/소아들은 EUR 15의 추가 요금으로 침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3세에서 17세

유/소아들은 EUR 30의 추가 요금으로 침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려 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추가 요금 지불

조식

조식 이용 가능

조식 가격

₩45,354 (≈EUR 29)/인

조식 선택 사항

유럽식 조식

조식 메뉴

뷔페

호텔 관련 중요 정보

현재 이 숙소는 코로나19(COVID-19)에 대응하기 위해 추가 안전 및 위생 조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도시 관련 중요 정보

The hotel will charge city tax which is subject to the actual room rate.

가능한 결제 방법
호텔 요금은 다음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card logocard logocard logo

Cash

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 자주 묻는 질문

예, 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 에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에서의 체크인 시간은 15:00부터이며, 12:00전까지 체크아웃하셔야 합니다.
예, 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에서 함부르크 도심까지의 거리는 1.5km입니다.
히페리온 호텔 함부르크의 위치는 독일 함부르크이며, 함부르크 도심에서 1.5km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