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

Kupferstraße 3, Vaihingen, 스투트가르트, 70565, 독일

+ 39

날짜, 가격, 선호 사항에 딱 맞는 최고의 스투트가르트 호텔을 찾아보세요

사이트 수백 곳에 올라온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세요

무료 취소가 가능하거나 평점이 훌륭한 객실 상품을 찾아보세요

객실 및 가격 비교하기

100여 개의 사이트를 비교해서 특가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1박
AgodaBooking.comHotels.comTrip.comExpedia
100여 개의 사이트를 비교해서 특가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요약 정보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아웃 종료 시간:
12:00
조식
조식 이용 가능
반려 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추가 요금 지불
유/소아
가족 친화적 호텔입니다.

편의시설

와이파이
주차장
에어컨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금연
애완동물 허용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 상세 정보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

슈투트가르트(파이힝엔)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SI-센트룸 슈투트가르트 및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메스세데스 벤츠 박물관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2.2km 거리에는 메르세데스 벤츠 공장도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자판기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의 숙박 고객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바/델리에서는 간단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바/라운지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여유롭게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가 주중 06:30 ~ 10:30 및 주말 07:00 ~ 11:30에 유료로 제공됩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프런트 데스크의 귀중품 보관함, 자판기 등이 있습니다. 시설 내에서 셀프 주차(요금 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면 TV 시청이 가능한 198개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점 및 후기

청결4.6
위치3.7
서비스3.6
객실4.0
가성비3.4
수면의 질3.3

여행자 후기

필터링 기준
정렬 기준
여행객의 추천을 받음

작성일: 2024. 9. 1.

숙박 시기: 2024년 8월

I stayed in the hotel in middle of august, I did not expect it was close to the airport, but a bit far from city center. Also check in time was smooth. Housekeeping ladies are very polite and greeted us always. I liked how smart was the room built you have to insert your card to card reader in order to switch on light in ur room and room is wide and bright. Overall all facilities are made for tourist visit.
출장객

작성일: 2023. 12. 7.

숙박 시기: 2023년 9월

끔찍한 경험 !!!! STAY OUT 더 나쁜 고객 서비스

사업상 이유로 여행을 많이 다니고 회사와 나 자신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절차와 고객 서비스를 변경하지 않는 한 누구에게도 여기에 머무르는 것을 강력히 권장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단계별로 이유를 찾아보세요.
Vahingen의 The Nui Kettle에 머무는 동안 내부 프로세스 오류로 인해 예약된 숙박 요금에 대해 두 번 지불을 청구해야 하는 괴로운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호텔 측에서 예약 절차를 제대로 확인하지 못해 그 실수로 인한 금전적 부담을 제가 져야 했습니다. 특히 답답한 점은 오류가 전적으로 그들 측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두 달 동안 돈의 손실을 감수해야 했고, 반복적으로 환불을 요구하는 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했다는 점입니다. 이는 재정에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스트레스와 불편을 초래했으며, 이는 호텔의 운영 효율성과 고객 서비스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했습니다.
절차상의 혼란은 명백했고, 경영진의 의사소통 부족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직원들은 호텔 업계에서 용납할 수 없는 수준의 무례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더욱 실망스러운 점은 호텔 경영진의 사과가 전혀 없다는 점이다. 이는 고객 만족과 기본적인 예의를 무시한 태도를 반영한다.
저는 잠재 고객에게 이러한 내부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구현할 때까지 The Nui Kettle에 머무르는 것을 재고할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내 경험은 실망스러울 뿐만 아니라 호텔 측의 전문성과 책임감이 심각하게 부족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커플

작성일: 2024. 9. 26.

숙박 시기: 2024년 9월

niu kettle doesn't have to be again

We stayed as a couple at the niu Kettle. Already during Booking Referral there was a mix-up as the registration form was issued to my girlfriend instead of me. She was only listed as another guest. Booked via HRS.
We arrived around midnight and received a "handicapped accessible" room, which was definitely not needed.
Next to this, it was already stated in the Booking Referral to get a quiet room. However, our room was directly opposite the elevator, which was still used rain during the week after midnight and made itself felt acoustically at every stop on our floor.
The drain from the handicapped-accessible shower also did not drain cleanly, causing the water to back up.
In addition, the individual mattresses are very narrow for 1 person.
In short, the niu Kettle does not have to be again.
나홀로 여행객

작성일: 2024. 8. 2.

숙박 시기: 2024년 8월

CONDESCENDING EMPLOYEE!

CONDESCENDING EMPLOYEE!
I never had problems at The Niu Vaihingen via TooGoodToGo (food rescue). I picked up my breakfast for 1 person in the morning. The app does NOT say Max 1L as with other hotels or we provide them with packaging(s), but it says: please bring your own containers.
I always took 2 rolls, 1 apple, sausage & cheese for the 2 rolls ,a little cucumber, tomato, peppers, a small portion of scrambled eggs, a blob of ketchup/mustard, and 2-3 mini pancakes. Snacks like bars I NEVER took (Since it has nothing to do with food rescue and would be disrespectful)
The one employee where Always predominantly at the buffet was greeted and always says goodbye to me friendly and does his job very well.
On 2.8.24 another employee did not want to let me to the buffet despite paid order. The other nice staff member worked it out and I got my breakfast. I was watched disturbingly by the said employee at first and then told me in front of the other people they pay 3€ (it is 3,50€) and they take everything here and the other guests pay 16-17€. I'm getting pissed off before anyone else, even though I just wanted to get my breakfast. TooGoodToGo stands for food rescue and I get fooled at the buffet (because I pay less). He told me to pack my things and get out. I then complained to the reception. The two employees and one employee from the reception were present. I regret getting a little louder and expressing what I thought of it. But I only regret it because the nice employee was there and I should have just gone straight to him out of respect.
커플

작성일: 2024. 2. 3.

숙박 시기: 2024년 2월

No room despite reservation

We were in Stuttgart for a wedding and therefore arrived at 1 p.m. We knew that check-in was only possible from 3 p.m., but the wedding ceremony and the subsequent celebration were at 2 p.m.
When we arrived, we were greeted in an unfriendly manner and asked what we were doing here at this time. We explained our situation and said that we didn't need to go to the room, but just wanted to check in and leave our luggage. Both were harshly rejected, so we left our luggage in the car and took the tram to the wedding.
When we arrived again at night, there were no rooms available, even though we had booked well in advance as part of the wedding quota. The booking was confirmed and deposited with a credit card. The only solution we were offered was to move to another hotel in the chain at the other end of the city. Inconvenient, considering that we had already parked the car at this location and could no longer drive after drinking alcohol at the wedding. They would have paid for a taxi for us, but only on the way there.
Luckily, we were able to organize a room for ourselves in the neighboring Ibis Styles.
The niu kettle was a negative experience overall and not recommended.

위치

3.7

Kupferstraße 3, Vaihingen, 스투트가르트, 70565, 독일|도심에서 7.24km

즐길 거리 10곳1.58 km 이내

교통 수단7.95 km 이내

공항7.79 km 이내

체크인과 체크아웃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아웃 종료 시간:

12:00

유용한 정보

유/소아

가족 친화적 호텔입니다.

추가 침대

침대 추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아용 침대

2세 이하

무료

반려 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추가 요금 지불

조식

조식 이용 가능

조식 메뉴

뷔페

조식 가격

1인당 ₩27,018 (≈EUR 17.2)

가능한 결제 방법
호텔 요금은 다음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card logocard logocard logocard logo

Cash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 자주 묻는 질문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에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예약 시 레스토랑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에서의 체크인 시간은 15:00부터이며, 12:00전까지 체크아웃하셔야 합니다.
예,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에서 스투트가르트 도심까지의 거리는 7.2km입니다.
홀리데이 인 - 더 니우, 케틀 슈투트가르트 바이힝엔 바이 IHG의 위치는 독일 스투트가르트이며, 스투트가르트 도심에서 7.2km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