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

+ 74

날짜, 가격, 선호 사항에 딱 맞는 최고의 밀라노 호텔을 찾아보세요

사이트 수백 곳에 올라온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세요

무료 취소가 가능하거나 평점이 훌륭한 객실 상품을 찾아보세요

객실 및 가격 비교하기

100여 개의 사이트를 비교해서 특가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1박
AgodaBooking.comHotels.comTrip.comExpedia
100여 개의 사이트를 비교해서 특가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요약 정보

체크인 시작 시간
13:30
체크아웃 마감 시간
11:00
조식
조식 이용 가능
반려 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추가 요금 지불
유/소아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호텔입니다.

편의시설

와이파이
에어컨
공항 셔틀 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금연
세탁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 상세 정보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

밀라노(중앙역)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피렐리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두오모 광장 및 공화국 광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밀라노 성당까지는 4km 떨어져 있으며, 7.7km 거리에는 산 시로 스타디움도 있습니다. 테라스 전망을 감상하고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있는 커피숍/카페에서는 간단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는 편하게 객실에서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를 이용하실 수도 있죠. 바/라운지에서는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8: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짐 보관, 엘리베이터 등이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15개의 객실에는 LE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디지털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레인폴 샤워기 및 무료 세면용품 등을 갖춘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점 및 후기

청결
4.5
위치
4.0
서비스
3.5
객실
3.5
가성비
3.5
수면의 질
3.5

여행자 후기

필터링 기준
정렬 기준
여행객의 추천을 받음
기타

작성일: 2023. 1. 13.

숙박 시기: 2023년 1월

Milano Centrale에 가까운 깨끗한 저예산 숙박 시설

우리는 Guest House Pirelli에서의 1박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아내와 나는 전용 욕실이 딸린 방에 묵었습니다. 방은 단순하지만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습니다. 침대는 편안했습니다. 우리는 직원들이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조용한 시간 동안 소음 문제가 없었습니다. 여기에 돈을 위해 큰 가치.
단체 여행객

작성일: 2024. 12. 5.

숙박 시기: 2024년 11월

예약된 룸 DOUBLE CHARGE

안녕하세요!
이미 보낸 두 개의 이메일에 당신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로부터 아무런 답변을받지 못했습니다. 저는 지난 달(11월 17일~11월 18일)에 호텔에 머물렀고, 7월 11일(일)에 예약했을 때 시스템이 저에게 객실 요금을 청구했기 때문에 연락하고 있습니다. 호텔을 떠날 순간에는 신용 카드에 두 배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 거래를 확인하고 나에게 돈을 환불하거나 거래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한 밤에 두 배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호텔은 당신의 호텔에서 1 박 동안 내 신용 카드에 두 배 요금을 청구했습니다. 제발 도움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가족 여행객

작성일: 2023. 7. 20.

숙박 시기: 2023년 6월

밀라노에서의 끔찍한 경험

호스텔은 우리가 예약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2성급 호텔을 예약했지만 도착했을 때 15개의 객실이 2개의 욕실을 공유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모든 객실은 보관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동일한 열쇠로 열렸습니다. 농담입니다. 우리는 호텔과 이야기했습니다. com과 그들은 우리가 다른 호텔을 예약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아이러니한 점은 호텔 주인이 허위 사실을 거의 주장하지 않고, 문을 열 때마다 방으로 따라오는 고양이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여 경찰에 신고해 우리를 강제로 떠나게 했다는 아이러니입니다. 우리는 훨씬 더 나은 4성급 호텔에 갔기 때문에 하룻밤을 묵었다고 주장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기꺼이 영수증을 게시해 드리겠습니다. 나쁜 평가를 많이 받은 후에도 호텔이라는 자신의 아파트에 머물면서 시간과 돈을 절약하고 더 나은 것을 찾을 수 있는 사람을 여전히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호텔 답변

작성일: 7월 24일

Here is the umpteenth judgment you leave on all the portals. As I have already done on all the portals, I will contest you and tell the truth.
You have booked 2 rooms with shared external bathroom in a guest house ( no hotel ) .
You entered an invalid credit card, you did not communicate your arrival time.
We have contacted you to find out your arrival time and ask you for information about the credit card that you had made invalid.
You have arrived at the facility where a beautiful battus of ours lives, well indicated on all portals, there are photos and reviews that appreciate our cat Leo.
From the start you ignorantly made stories about the cat .. that you did not tolerate cats .. Then on the type of shared external bathroom chosen, we also showed you the reservation made by her ..
We showed you that you had booked and it was all clear if you would read. Even the photos you have published in the booking description say (shared external bathroom) Guest house ..
But obviously you can't argue with ignorance.. You claimed to be right and still today.
In fact we called the police to have one of your members sent away who was altered and threatened to beat us .. Perhaps we use cusi .. there is no civilization .
Our accommodation works and will continue to work because there are intelligent people who know and read what they book and leave us positive reviews .. Unfortunately there are people like you who, for pure fun or for not wanting to accept that they have made a mistake, play the victims by muddying the structures .. Evil always comes back though ;) Greetings
가족 여행객

작성일: 2023. 6. 3.

숙박 시기: 2023년 6월

주인님이 올린 사진에 속지 마세요 여긴 호텔도 아니고 모텔도 숙제하세요

호텔에 도착하기도 전에 매니저가 우리에게 연락을 했고 우리가 이미 도착 시간을 알려준 후에 예약을 취소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매우 공격적이고 무례했습니다. 호텔은 온라인이나 소유자가 설명한 것과 다릅니다. 매니저는 방에 자체 욕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바닥에 있는 모든 사람과 공용 욕실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방은 약 5개 이상입니다! ). 호텔 전체와 객실을 돌아다니는 길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자신의 호텔 방 열쇠를 보관할 수 없도록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전제에 있지 않은 동안 그들이 당신의 방에 들어가지 않도록 열쇠를 원한다면 30 €의 요금이 부과되며 위로 갈 수 있습니다. 방에서 냄새가 너무 나고, 방에 순환이 없고, 방에 있는 모든 내용이 잘못되었습니다. LCD TV가 없고, TV용 리모컨이 없고, 주전자가 없고, 침대가 너무 불편하고, 창문이 있습니다. 열리지도 않고 발코니 문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침 식사도 식료품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시리얼입니다.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이것은 귀하의 물건과 방 전체에 먼지투성이 답답한 고양이가 있는 곳이 아닙니다. 우리가 그것을 언급했을 때 그는 웹 사이트에서 애완 동물 금지에서 애완 동물 허용 예약 또는 호텔 다른 사진 다른 문구로 변경했으며 모두 사실이 아닙니다 속지 말고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호텔 답변

작성일: 7월 24일

Here is the umpteenth judgment you leave on all the portals. As I have already done on all the portals, I will contest you and tell the truth.
You have booked 2 rooms with shared external bathroom in a guest house ( no hotel ) .
You entered an invalid credit card, you did not communicate your arrival time.
We have contacted you to find out your arrival time and ask you for information about the credit card that you had made invalid.
You have arrived at the facility where a beautiful battus of ours lives, well indicated on all portals, there are photos and reviews that appreciate our cat Leo.
From the start you ignorantly made stories about the cat .. that you did not tolerate cats .. Then on the type of shared external bathroom chosen, we also showed you the reservation made by her ..
We showed you that you had booked and it was all clear if you would read.
But obviously you can't argue with ignorance.. You claimed to be right and still today.
In fact we called the police to have one of your members sent away who was altered and threatened to beat us .. Perhaps we use cusi .. there is no civilization .
Our accommodation works and will continue to work because there are intelligent people who know and read what they book and leave us positive reviews .. Unfortunately there are people like you who, for pure fun or for not wanting to accept that they have made a mistake, play the victims by muddying the structures .. Evil always comes back though ;) Greetings

작성일: 2023. 8. 18.

숙박 시기: 2023년 7월

여러 네거티브한 리뷰를 예약전에 보았으나 실제로 이용해보니 나쁜 점은 없었음.
방은 넓었고 공용화장실은 깨끗했음.고양이가 매우 사랑스러웠음.

매우 좋은 위치

4.0

Via Giovanni Battista Pirelli 26, 무니치피오 9, 밀라노, 20124, 이탈리아|Claudio Celastani에서 0.93km

즐길 거리 10곳2.89 km 이내

0.93km
2.51km
2.25km

교통 수단2.06 km 이내

0.21km
0.42km
0.60km

공항9.28 km 이내

7.82km
9.28km

체크인과 체크아웃

체크인 시작 시간:

13:30

체크아웃 종료 시간:

11:00

유용한 정보

유/소아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호텔입니다.

침대 추가

아기 침대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반려 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추가 요금 지불

조식

조식 이용 가능

조식 가격

₩14,239 (≈EUR 9)/인

조식 선택 사항

이탈리안 조식

조식 메뉴

뷔페

호텔 관련 중요 정보

이 숙소는 어떠한 종류의 파티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상 도착 시간을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에 미리 알려주세요. 예약 시 별도 요청란에 기재하거나 예약 확인서에 기재된 숙소 연락처로 직접 연락하셔도 됩니다. 모든 투숙객은 체크인 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과 신용카드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모든 별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이 숙소는 코로나19(COVID-19)에 대응하기 위해 추가 안전 및 위생 조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숙소의 식음료 서비스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제한적으로 제공되거나 중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셔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였습니다. 이 숙소는 코로나19(COVID-19)와 관련하여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를 시행 중입니다. 이에 따라 특정 서비스 제공 또는 어메니티 이용이 제한되거나 중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이 숙소의 리셉션 데스크 및 기타 서비스 운영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실내 공용 공간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도시 관련 중요 정보

Please check with the hotel about the regulations for adjusting the air conditioning temperature as new regulations have been implemented to support environmental protection.

가능한 결제 방법
호텔 요금은 다음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card logocard logocard logo

Cash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 자주 묻는 질문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에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예약 시 레스토랑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에서의 체크인 시간은 13:30부터이며, 11:00전까지 체크아웃하셔야 합니다.
아니요,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주차 시설이 있는 호텔을 찾으신다면, 검색 결과에서 '편의시설' 아래 '주차장' 필터를 사용해 조건에 맞는 숙박 시설만 골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에서 밀라노 도심까지의 거리는 2.4km입니다.
게스트하우스 피렐리 밀라노의 위치는 이탈리아 밀라노이며, 밀라노 도심에서 2.4km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