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6

날짜, 가격, 선호 사항에 딱 맞는 최고의 칸쿤 호텔을 찾아보세요

사이트 수백 곳에 올라온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세요

무료 취소가 가능하거나 평점이 훌륭한 객실 상품을 찾아보세요

객실 및 가격 비교하기

100여 개의 사이트를 비교해서 특가 상품을 추천해드려요.logos
1박

같은 숙소에 대해 여러 상품이 있을 경우 가격, 스카이스캐너의 매출 전망 등 여러 요인에 따라 정렬 순서를 결정합니다.스카이스캐너의 검색 방식 알아보기

파트너사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객실 요금, 세금 및 수수료가 다르게 계산될 수 있습니다. 언어와 통화 역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요약 정보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아웃 종료 시간:
12:00

편의시설

와이파이
주차장
에어컨
수영장
헬스클럽
스파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 상세 정보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

해변에서 단 몇 걸음 거리에 있는 Krystal Grand Cancun All Inclusive은 카리브해와 니춥테 라군(Nichupte Lagoon)의 전망을 자랑하며, 2층 구조의 야외 수영장, 전용 백사장과 풀 서비스 스파를 제공합니다. 호텔 객실은 평면 TV와 MP3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에서 시내 또는 바다의 멋진 전망이 보이며,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평점 및 후기

청결4.3
위치4.7
서비스4.1
객실4.0
가성비4.0
수면의 질4.1

여행자 후기

필터링 기준
정렬 기준
여행객의 추천을 받음
커플

작성일: 2025. 5. 31.

맛있어요 한국인들 여기 음식안맞을때 가세용

Ayami very good
Performence is wonderful ~~~and tasty.
Service good !
Everything is perfect!!!!!!!!!!!!!!!!!!!!!!!!

호텔 답변

작성일: 6월 2일

Dear 38minjuj,
Thank you for sharing your kind review! We're glad to hear you had such a wonderful experience at Ayami and that you enjoyed both the show and the food. We're happy to know our service met your expectations and that everything was perfect for you.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Sincerely,
General Management
Krystal Grand Cancún
가족 여행객

작성일: 2025. 3. 22.

좋은 리조트

가족과 함께 3 월 휴가의 일부를 위해 거기에 있었다. 객실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깨끗하고 매일 미니 바. 침대와 베개는 매우 편안합니다. AC는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음식은 모든 곳에서 좋았습니다. 최고의 점심 장소는 ceviche와 tacos / wraps에 대한 빨간 물고기입니다. 해변은 아름답지만 현지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해변의 음식 또한 훌륭합니다! 일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의자에 당신을 제공합니다. 수영장도 좋았고, 수영장에서 웨이터는 매우 신중하고 당신이 그것을 주문하기 전에 당신의 다음 음료를해야합니다! 걸어서 5 분 바쁜 파티 칸쿤과 쇼핑. 또한 슈퍼 안전!
유일한 con는 엘리베이터였습니다. 그들은 매우 뜨겁습니다.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한 번 안에 이렇게 뜨거운. 내 딸은 사라졌고 무작위 방으로 옮겨졌습니다. 무섭지만 사람들이 그녀를 도왔습니다.
팁: 당신은 730에 아래에 있다면 당신은 해변 의자를 얻을 수 없습니다 문제가. 저녁 식사를 예약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가서 기다립니다. 음료를 마시고 보통 20분 이내에 테이블을 얻습니다.

호텔 답변

작성일: 3월 24일

Dear 289genevieveh,
Thank you for sharing your review.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you and your family had a great stay with us during your March vacation. It is wonderful to know that you enjoyed the comfort of your room, the food, the beach and the attentive service of our staff. We will be sure to share your comments with the team, especially the pool waiters who will be happy to know that their efforts were appreciated.
We are sorry for what happened, for us it is very important your safety and comfort are our top priorities, and we are certainly working on improving the elevators. Should you require any further information,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us at calidad.kgpc@krystal-hotels.com.
Thank you again for your valuable comments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Best regards,
General Management
커플

작성일: 2025. 3. 18.

5 별이 아닙니다

5 별이 아닙니다
엘리베이터는 절대적인 농담입니다 . 뷔페는 끔찍한 품질과 선택할 수있는 많은 없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바가 필요합니다. 주요 바는 사람들이있는 곳 옆의 로비에 있기 때문에
체크인, 그리고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는 확실히 필요합니다. 위치는 훌륭하고 최고의 해변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또한 매우 좋습니다 - (Risotto, 그릴 및 Ayami. ) . 직원과 서비스는 좋았고, 모든 곳에서 친절한 직원들은 호텔이 그들을 내려 놓을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은 정말 죄송합니다.
객실은 괜찮지만 깊은 청소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진흙 냄새.

호텔 답변

작성일: 3월 18일

KylecP9519QU,
Thank you for sharing your comments. We are working on the elevators and we are sorry to hear that the buffet was not to your liking. We will take your suggestions into consideration to improve those areas. We are also reviewing details about the cleanliness of the rooms to ensure they all meet our standards. We would like to know more about the details of the room you stayed in so that we can provide you with personalized attention. If you would like to share more information, we invite you to contact us at calidad.kgpc@krystal-hotels.com.
We are glad to hear that you enjoyed the location, the beach and our restaurants, and we appreciate that you have remarked on the friendliness and service of our team.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nd providing you with a better experience.
Best regards,
General Management
커플

작성일: 2025. 3. 16.

엘리베이터 외에, 그것은 훌륭했다.

엘리베이터는 매우 붐비고 오래 걸립니다. 더 적절한 에어컨과 함께 추가해야합니다. 다른 모든 것은 즐겁습니다. 또한 음식과 레스토랑에서 좋은 서비스. 활동 풀 측면은 훌륭했고 엘리베이터 문제 외에도 불만이 없습니다.

호텔 답변

작성일: 3월 18일

CristianaC6760QZ,
Gracias por compartir su experiencia. Nos alegra saber que disfrutó de nuestro servicio, actividades y restaurantes. Lamentamos que los elevadores hayan afectado su estancia. Tomaremos en cuenta su comentario para mejorar en ese aspecto y trabajar en soluciones para una mejor experiencia.
Esperamos recibirla nuevamente para brindarle una estancia aún más placentera.
Cordiales saludos,
Gerencia General
단체 여행객

작성일: 2025. 3. 16.

바 테더스

빅터, 제슨, 이사이는 최고의 바 경매 업체입니다. 항상 당신의 처분에 있고 당신의 여행을 최고의 만들기 위해 집중하고 싶습니다. 해변의 라운지에서 그들을 찾고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십시오. 여기 머무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 ! ! ! ! ! ! ! ! ! ! ! ! !

호텔 답변

작성일: 3월 18일

Dear 775santit,
Thank you for your review.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Victor, Jerson and Isai made your experience special with their excellent service. We will share your compliments with them.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for another unforgettable stay.
Best regards,
General Management

훌륭한 위치

4.7

Blvd. Kukulcan KM 8.5, Punta Cancun, Zona Hotelera, 칸쿤 호텔 존, 칸쿤, 77500, 멕시코|도심에서 10.99km

즐길 거리 10곳0.18 km 이내

교통 수단8.62 km 이내

공항17.09 km 이내

체크인과 체크아웃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아웃 종료 시간:

12:00

유용한 정보

추가 침대

침대 추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아용 침대

유아용 침대 추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관련 중요 정보
모든 투숙객은 체크인 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과 신용카드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모든 별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4개의 객실을 초과하여 예약 시 별도의 정책과 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 자주 묻는 질문

예,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 에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에서의 체크인 시간은 15:00부터이며, 12:00전까지 체크아웃하셔야 합니다.
예,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에서 칸쿤 도심까지의 거리는 11.0km입니다.
크리스탈 그랜드 칸쿤- 올 인클루시브의 위치는 멕시코 칸쿤이며, 칸쿤 도심에서 11.0km 떨어져 있습니다.